전체메뉴 닫기

선거정보

정치자금이 궁금해서트윗보고 오신 분 & 지방선거 (예비)후보자 등을 위한 정치자금회계실무 책자원고입니다.
2014. 1. 21. 게시한 전주시완산구선거관리위원회02 트윗보고 오신 분과, 2014. 6. 4. 실시 제6회전국동시지방선거 (예비)후보자 등을 위하여 붙임과 같이 정치자금회계실무 책자원고를 안내합니다. *^^* ----------------- 정치자금의 정의--------------------------------------------------- 정치자금은 정치활동을 위하여 정당, 공직선거 당선자, 공직선거의 후보자나 그 예정자, 후원회⋅정당의 간부 또는 유급사무직원, 그 밖에 정치활동을 하는 자에게 제공되는 금전 등과 그 자의 정치활동에 소요되는 비용을 말함. ※ 정치자금회계에서 ‘정치자금’은 선거비용인 정치자금과 선거비용이 아닌 정치자금으로 구분됨.<<< 시스템 사정상 게시형식이 원활하지 못한 점 양해 바랍니다>>>
공공누리 마크 지도홍보계(063-231-1390)에서 제작한 정치자금이 궁금해서트윗보고 오신 분 & 지방선거 (예비)후보자 등을 위한 정치자금회계실무 책자원고입니다. 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저작권정책]을 확인하십시오.

공공누리가 부착되지 않은 자료들을 사용하고자 할 경우에는 담당부서와 사전 협의 후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콘텐츠 만족도
평가하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