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닫기

알림

보도자료

4.3 전주시의회의원보궐선거(전주시라선거구) 3월 29일부터 3월 30일까지 사전투표 실시

 

4?3 전주시의회의원보궐선거(전주시라선거구)

3월 29일부터 3월 30일까지 사전투표 실시

 

= 투표시간은 오전 6시부터 오후 6시까지, 반드시 신분증 지참해야 =

전라북도선거관리위원회는 4월 3일 실시하는 전주시의회의원보궐선거[전주시라선거구(서신동)]에서 개인 사정 등으로 선거일에 투표할 수 없는 유권자는 3월 29일, 30일 양일간 사전투표소에서 미리 투표할 수 있다고 밝혔다.

사전투표소는 서신동주민센터 1층 회의실에 설치되며, 사전투표시간은 오전 6시부터 오후6시까지이다.

사전투표를 하려면 선거인 본인 확인을 거쳐야 하므로 반드시 본인의 주민등록증이나 여권, 운전면허증, 공무원증 그 밖에 관공서 또는 공공기관이 발행한 사진이 첩부된 신분증을 가지고 가야 한다.

전북선관위는 선거일에 투표할 수 없는 유권자는 이번 사전투표기간에 소중한 한 표를 행사하여 줄 것을 당부하면서, 투표하러 갈때에는 미리 각 가정에 발송한 선거공보나 중앙선관위 정책공약알리미 사이트(http://policy.nec.go.kr)를 통해 후보자의 정책·공약 등 정보를 꼼꼼히 비교·확인하여 줄 것을 당부하였다.

 

공공누리 마크 전라북도선거관리위원회 홍보과(063-239-2350)에서 제작한 4.3 전주시의회의원보궐선거(전주시라선거구) 3월 29일부터 3월 30일까지 사전투표 실시 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저작권정책]을 확인하십시오.

공공누리가 부착되지 않은 자료들을 사용하고자 할 경우에는 담당부서와 사전 협의 후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콘텐츠 만족도
평가하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