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닫기

알림

보도자료

전북선관위, 설 명절 맞아 아동복지시설·독거노인 등에 성금 전달

 

전북선관위, 설 명절 맞아

 

아동복지시설·독거노인 등에 성금 전달

전라북도선거관리위원회는 봉사단체인 ‘공명이 사랑나눔회’는 설 명절을 맞이하여 독거노인 및 아동복지시설 3곳 등에 총 240만원 성금을 전달하였다고 밝혔다.

‘공명이 사랑나눔회’는 2007년도에 결성된 이래 꾸준히 연탄배달·불우이웃 성금전달 등의 나눔·봉사활동을 실천해오고 있다.

한편, ‘공명이 사랑나눔회’ 정진석 회장(전주시완산구선관위 사무국장)은 “우리 사회의 소외된 불우이웃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자 성금을 전달하게 되었으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나눔과 사랑을 실천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공명이 사랑나눔회’는 FROM-5운동(나부터, 작은 일부터, 가까운 일부터, 쉬운 일부터, 지금부터)을 통해 소외된 불우이웃과 함께하는 사회를 만들기 위해 전라북도선거관리위원회 직원들의 자발적인 참여로 구성된 봉사단체이다.

    

 

공공누리 마크 전라북도선거관리위원회 홍보과(063-239-2350)에서 제작한 전북선관위, 설 명절 맞아 아동복지시설·독거노인 등에 성금 전달 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저작권정책]을 확인하십시오.

공공누리가 부착되지 않은 자료들을 사용하고자 할 경우에는 담당부서와 사전 협의 후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콘텐츠 만족도
평가하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