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닫기

위원회소식

제1회 전국동시조합장선거 <공명선거 홍보 캠페인 - 운봉시장> 실시
  • 작성일 2015-02-27 10:10

남원시선거관리위원회는 2월 26일 오전, 운봉시장에서
제1회 전국동시조합장선거와 관련하여 공명선거 및 투표참여 홍보 캠페인을 실시하였습니다.

어깨띠를 맨 홍보요원들이 깨끗한 한 표가 확실한 출자입니다. 2015년 3월 11일 제1회 전국동시조합장선거 투표시간 오전7시부터 오후5시까지. 돈 선거, 이제는 숨을 곳이 없습니다. 선거 관련 금품 받으면 과태료 최고 3천만원. 위법행위 신고하면 포상금 최고 1억원. 신고는 국번없이 1390. 소중한 한 표와 깨끗한 선거의 아름다운 조합.이라고 적힌 피켓을 들고 시장 과일가게에서 상인을 대상으로 홍보 캠페인 활동을 벌이는 장면



운봉장날을 맞아 시장을 찾은 방문객과 시장 상인 등을 대상으로
조합장선거 일정과 제한·금지사항에 대해 안내하며 투표에 꼭 참여할 것을 당부하였습니다.


홍보요원 한 명이 소중한 한 표와 깨끗한 선거의 아름다운 조합.이라고 적힌 피켓을 들고 서 있고 2015년 3월 11일 제1회 전국동시조합장선거라고 적힌 어깨띠를 맨 홍보요원이 은행을 찾은 시민들을 대상으로 물티슈를 나눠주며 홍보하고 있는 모습   소중한 한 표와 깨끗한 선거의 아름다운 조합이라고 적힌 어깨띠를 맨 홍보요원 2명이 상가 상인을 대상으로 조합장선거에 대해 설명하고 있는 모습


소중한 한 표와 깨끗한 선거의 아름다운 조합.
2015년 3월 11일(수), 투표시간 오전 7시 ~ 오후 5시

돈 선거, 이제는 숨을 곳이 없습니다.
선거 관련 금품 받으면 과태료 최고 3천만원, 위법행위 신고하면 포상금 최고 1억원.
선거법 위반행위 신고는 국번없이 1390.
깨끗한 한 표가 확실한 출자입니다.



선거관련 금품 받으면 과태료 최고 3천만원 위법행위 신고하면 포상금 최고 1억원 신고는 국번없이 1390. 이라는 내용의 현수막과 깨끗한 한 표가 확실한 출자입니다. 라고 적힌 내용의 현수막이 붙어 있는 농협 건물 앞에서 깨끗한 한 표가 확실한 출자입니다.  소중한 한 표와 깨끗한 선거의 아름다운 조합. 돈 선거, 이제는 숨을 곳이 없습니다. 선거 관련 금품 받으면 과태료 최고 3천만원. 위법행위 신고하면 포상금 최고 1억원. 신고는 국번없이 1390. 이라고 적힌 피켓을 든 홍보요원과 어깨띠를 맨 홍보요원이 서 있는 모습



 

공공누리 마크 남원시선거관리위원회(063-626-1259)에서 제작한 제1회 전국동시조합장선거 <공명선거 홍보 캠페인 - 운봉시장> 실시 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저작권정책]을 확인하십시오.

공공누리가 부착되지 않은 자료들을 사용하고자 할 경우에는 담당부서와 사전 협의 후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콘텐츠 만족도
평가하기
맨위로